• 북마크

선교

선교

해외선교

파송 선교사

네팔 오승오/오선영 선교사 (Wycliffe Associate와 협력, 선교관, 건축사역, 현지 부족민 선교)

선교단체 후원

Korean  World mission Coucil in Chicago

Messenger of Mercy

지원 선교사

케냐 : 박삼일 선교사(1992, 농업사역/교회개척)

코스타리카 : 금상호 선교사(현지 교회지도자 양성, 현지 선교)

도미니카 공화국 : 전구 선교사 (현지 및 쿠바 목회자 및 교사 훈련, 선교 지도자 양성)

신정인 : National Council of Korean Presbyterian Churches(NCKPC)

케냐 : 정광호/미요코 선교사(1992년, 신학교 사역/지도자 양성) - 여선교회 지원

도시지역 선교

Respond Food Program

디트로이트와 Highland Park의 가난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하고 영양가 있는 점심을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약180명분의 음식을 제공하며 15-2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월활한 준비 및 서빙을 위해 좀더 많은 봉사자들이 필요합니다. 매월 첫째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디트로이트 Westminster 교회에서 섬깁니다.

Highland Park Church, Sunday school and Community Ministry

Inner-City church가 겪는 어려움으로 문을 닫게 된 하이랜드 파크의 Park United Presbyterian Church와 그 이웃을 위한 섬김입니다. 극빈자 비율 95% 이상, 버려진 집과 건물 70% 이상의 가난한 이웃 중심에서 ‘Moving Forward with Faith’로 주님의몸, ‘사랑받는공동체’(Beloved Community) 를 위하여 주일예배와 주일학교 외 매주 화요일 성경공부와 함께 하는 저녁식사, 주말공부방, Food Pantry, Clothing Closet, Family Program이 있습니다. 등록인원 70명에 가까운 주일학교를 위하여 다섯분의 한인주일학교 선생님들이 매주 수고해 주고 계시며, 2009년 이후 매년 7월 둘째주 여름성경학교를 위하여 KPCMD Youth Group이 섬기고 있습니다.

Migrant Farmers Family and Children Ministry

농작물 수확을 위하여 미시간 지역을 여름에 지나가는 1만여 명의 이동 농민들과 그 가족들이 있습니다. 손으로 수확되는 약 20%의 채소와 과일들은 18세미만의 어린이들이 따고 있습니다. 미국사회에서는 무시되고 있는 이들을 위하여 매년 6,7, 8월에 여러 Migrant camp와 Migrant Education program들을 방문하여 교육과 놀이 등으로 복음을 전하고 섬기는 사역입니다.

Mobile Health Fair Ministry

Synod of Covenant와 함께 본 교회 의사 선생님들과 젊은이들이 협력하여 도시지역과 이동 농민들을 위한 건강검진 사역입니다. 7월초순에는 Lake Huron 지역, 중순에는 Decatur Area 그리고 이어서 디트로이트지역을 섬깁니다.